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 자주묻는 질문

회원탈퇴는 마이쇼핑 - 회원정보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을 경우는 즉시 탈퇴가 불가능 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진행 중인 거래(구매) 내역이 있는 경우
※ 환불대기/예정 중인 거래내역이 있는 경우
※ 반품/교환/취소 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또한 회원 탈퇴시에,
기존 ID의 회원정보, 거래정보, 상품정보, 쿠폰 및 적립금 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실 경우 탈퇴 전 아이디의 주문내역, 적립금 등의 이관은 불가능합니다.

카트의 회원혜택은 [일반회원/사업자회원] 으로 나뉘어집니다.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회원혜택에 대해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네이버/카카오 아이디로 가입시 일괄 일반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사업자회원 혜택을 받으실 분들은 쇼핑몰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사업자회원은 승인절차를 거친 후 등록가능합니다. 사업자회원은 [여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비회원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만 쿠폰 및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기록해두시기 바라며 이는 비회원주문조회 시 사용됩니다.

결제는 카드, 무통장, 계좌이체 각각 한가지만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혼용하여 사용하실 수 없으며,
이미 결제된 주문건의 결제방법은 변경이 안되오니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다르실 경우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카트의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 00000-00-000000

이미 주문을 완료한 후에는 결제방법의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주문을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배송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드리겠습니다.
다만, 상품이 이미 포장중 상태이거나, 포장이 완료되어 출고후에는,
배송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어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상품의 경우 평일 오전 10시까지 결제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어 1~2일 내 배송이 완료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가능, 일부 도서지역 제외)

토요일 또는 공휴일 하루 전 주문 시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
업체직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의 배송일정에 맞춰 배송되며,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해주신 상품의 재고 확보가 어렵거나, 부득이하게 발송이 지연될 경우,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안내를 해드립니다.

상품의 배송은 수령지역 및 택배사 영업소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1~2일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지연 안내를 받지 않으셨으면
카트 고객센터 ☎ 1600-1061로 문의 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다만,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카트의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전화 연락을 드리거나 연락이 안되실 경우 문자안내를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한 가지 주문서 내의 상품을 분할하여 배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배송지가 여러 곳일 경우 각각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드리겠습니다.
다만, 상품이 이미 포장중 상태이거나, 포장이 완료되어 출고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어 양해부탁드립니다.

1. 반품방법: 1:1문의 및 고객센터 ☏ 1600-1061로 연락주시면 반품에 대한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2. 반품시기: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냉동/냉장상품 : 2일 이내)

3. 반품비용: 단순 변심 및 오주문/중복주문의 경우 배송비(2,500~5,000원)가 부과됩니다.

*단, 직접 반송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수접수가 가능합니다만, 시럽이나 유리 제품등은 회수접수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하시어 양해부탁드리며, 고객센터를 통해 회수 접수시, 2~3일소요되며, 이때 반송비용은 환불금액에서 박스당 2,500원이 차감 되어집니다

반품상품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왕복배송비(초기배송비, 회수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4. 반송주소 : (우)34708 대전광역시 동구 물류로14번길 91-23 (구도동) 카트 반품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연락처/반송사유]를 간단히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반품시 주의사항: 상품은 분실이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 포장겉면에 아이디/성함/반품사유를 간단히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 원 박스는 반드시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원 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한 번 더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닐포장이나 개별 포장되어 있는 상품은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오배송되었거나 수령 하신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1:1문의 및 고객센터 ☏ 1600-1061 로 연락주시면 새상품으로 맞교환해 드립니다.
상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 포장겉면에 [아이디/성함/반송사유]를 기재해서
방문 기사님편에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직접 맞교환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롯데 글로벌로지스로 접수하여 착불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사로 취소데이터가 전달되는데 일주일 정도 소요 됩니다.
따라서, 카드사 취소확인은 취소한 시점으로부터 약 7일 이후 부터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의 경우 통장환불 완료까지 2주 소요예상)

- 부분취소 불가능한 카드(롯데, 신한(세이브),외한, 한미, 삼성(부분))는 적립금 또는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 주문 당일은 카드 전체 취소는 가능하나, 부분취소는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입금 또는 적립금으로 결제한 경우

온라인 입금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해 드리며 적립금은 재 적립 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냉장/냉동상품 : 2일)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 냉장/냉동상품은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불가

상품수령일(배송완료일)로 부터 7일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냉동/냉장상품은 2일 이내)

고객님의 단순 변심 혹은 오주문/중복주문에 의한 교환 시 왕복배송비(5,000원)이 발생합니다.

교환을 하실 경우 1:1상담 및 고객센터 ☏ 1600-1061 를 통해 접수 후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교환 가능하며,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상품을 보내시면 교환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상세페이지 내 교환/반품불가 안내 상품은 불가능하오니 주문 전 유의 바랍니다.)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밑 [거래명세서 인쇄] 버튼을 눌러 출력 가능합니다.

사업자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회원정보 내 이메일)

일반회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마이쇼핑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밑 [세금계산서 신청]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약식 작성 페이지의 내용을 올바르게 입력한 후 [확인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되며,
관리자 확인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이 불가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사업자정보 확인이 어려워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면 회원가입 후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공지사항
  • 이벤트
  • FAQ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사업자회원
  • 내게시물
  • 좋아요